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뮤지컬무료악보사이트

뮤지컬무료악보사이트

 

 

친구가 뮤지컬 배우가 꿈이라 연습을 도와주고 있는데요. 도와주는 입장도 연기 연습을 해야하니 죽겠더라구요 ㅎㅎ 안그래도 발음도 안좋고 발연기를 하는 저로써는 하면서도 부끄럽기까지 합니다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제 친구가 성공하는걸 도와주는 일이라는데...그래도 하기 싫네요 ㅋㅋ

장래희망을 뮤지컬 관련 업종으로 꿈꾸시는분들에게 도움이 조금이나마 될까 해서 친구가 노래연습해야되는데 악보를 구할때가 마땅치 않다고 하길래 쉽게 아주쉽게 검색만하면 나오는걸 왜 못찾는지 이해는 안가지만 어찌됬건 뮤지컬 무료 악보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뮤지컬 퍼블릭 : : http://cafe.naver.com/pubilc

 

 

이곳엔 네이버카페로 운영중인 뮤지컬 퍼블릭이란 곳 인데요. 10만명이 넘는 회원들간에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네요. 서로의 노래에 대해 평가도 받고 뮤지컬 관련 무료 악보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10만명이 넘는 회원들간에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네요. 서로의 노래에 대해 평가도 받고 뮤지컬 관련 무료 악보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연극에 필요한 연극영화대본까지 공유하고 있으니 뮤지컬 관련 배우나 공부를 하고 싶으신분들에게 적합한곳이 될 수 있을꺼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

뮤지컬이라는 일을 해보진 않았지만, 굉장히 힘든 여정이 될것 같은 꿈인것 같은데 도전하시는분을 비롯하여 제친구가 원하는꿈 이루었으면 좋겠네요.